Important updates about the California Consumer Privacy Act (CCPA)

카테고리 : 소개/IT 상식

번역 본

파트너에게,

CCPA (California Consumer Privacy Act)는 캘리포니아 시민으로부터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특정 사업체에 적용되는 새로운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법입니다. 새로운 법은 2020 년 1 월 1 일부터 시행됩니다.

Google은 이미 유럽의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GDPR)에 따라 데이터 보호 조건을 제공합니다. 또한 현재 2020 년 1 월 1 일부터 CCPA에 따라 기존 데이터 보호 조항 (CCPA를 반영하여 개정)을 보완 할 서비스 제공 업체 약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계약 및 업데이트 된 플랫폼 계약 고객에게는 서비스 제공 업체 약관이 적용됩니다. 데이터 보호 조건을 통해 기존 계약에 통합됩니다. 이러한 고객의 경우 계약에 서비스 제공 업체 조건을 추가하기위한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제공 업체 약관은 파트너가 제한된 데이터 처리를 가능하게하는 새로운 도구와 함께 제공됩니다. 제한된 데이터 처리는 파트너가 CCPA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주기위한 것입니다. 일부 파트너는 CCPA 옵트 아웃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에게 제한된 데이터 처리 신호를 보내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파트너는 제품 제어를 통해 캘리포니아의 모든 사용자에 대해 제한된 데이터 처리를 사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 약관에 따라 제한된 데이터 처리 활성화가 된 동안 처리 된 데이터와 관련하여 CCPA 서비스 제공 업체로 활동(act)합니다. 제한된 데이터 처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제한된 데이터 처리가 CCPA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제한된 데이터 처리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d Manager, AdMob, 애드 센스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Google 데이터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rivacy.google.com/businesses를 참조하십시오. 이 업데이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계정 팀에 문의하거나 Ad Manager, 애드 센스 또는 AdMob 도움말 센터를 통해 문의하십시오.

with respect to : ~에 관하여

 

개인정보 보호강화 및 약관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저작권 보호안내
무단 전재, 재배포 행위는 금지됩니다. (글을 복사하여 게시금지)
본문의 일부(링크용 문장) 인용은 가능하지만, 출처와 링크(a 태그)를 남기셔야 됩니다.
(웹툴을 이용하고, 스크린샷/녹화하는것은 상관없습니다.)

예외적으로. 저에게 허락받은 경우에는 본문을 전재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본문 공유를 원하신다면 링크 공유를 해주세요

저작권 정책 확인하기
링크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