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되는 광고 경험을 포함하는 것으로...

카테고리 : 소개/기타

오늘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이 안내가 떴을 것이다.

 

어떤 블로거가 광고를 표준에 안 맞게 배치하여 tistory.com 전체에 경고를 주었습니다.

 

발견된 url 보기를 누르면 검토대상 2개 중 2개가 같은 블로거입니다.

제가 보기에 제일 간편한 방법이 티스토리에 신고해서 처리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애드센스 시스템이 루트 도메인 기반에서 서브도메인 기반이 되면 모를까.

 

아예 티스토리에서 글이 내려갈 수 있게 모바일 주소로 접속하셔서 신고해주시길

https://movietime.tistory.com/m/854

 

아래의 주소에서 공식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https://www.google.com/webmasters/tools/ad-experience-mobile?hl=ko

 

 

 

19.12.13 필터 해제 완료

이제 완료되었습니다.

 

필터 때문에 광고가 줄어 수입에 타격이 있으실 수도 있는데

 

몇 시간 만에 처리되었으니, 오늘 하루 그냥 재수가 없었구나 하고 넘어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처리인지 구글에서 처리한 건지 모르겠으나,

 

추측으로는 구글에서 처리한 걸로 보입니다.

 

 

애드센스는 수익과 직결되며, 정지 시 해제도 어려워 많은 분들이 불안해하셨을 겁니다...

 

이제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2021-10-21 문제에 대해하고 싶은 말

중요한 내용이 하나 있는데,
이런 주제의 글은 어차피 광고 수익도 별로 안 나는데 굳이 복사해가서 내용이 모이지 않고 와전되고도 있네요.

 

사이트가 '실패' 상태인 경우 검토 시점 및 광고 필터링 상태

  • 첫 번째 검토 요청 제출: 요청을 처리하는 동안 광고 필터링이 일시 중지됩니다.
    • 검토 결과가 '실패'면 즉시 두 번째 검토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검토 요청 제출: 요청을 처리하는 동안 광고 필터링이 일시 중지됩니다.
    • 검토 결과가 '실패'면 30일 동안 세 번째 검토 요청을 제출할 수 없으며, 광고 경험 보고서에 명시된 날짜에 광고 필터링이 시작됩니다.
  • 세 번째 및 이후 검토 요청 제출: 직전 검토 요청 제출 이후 30일이 지날 때까지 또는 사이트의 검토 상태가 '실패'에서 '통과'로 변경될 때까지 제출할 수 없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정지를 했거나 광고를 내린 상태로 두 번째 검토 제출을 해야 하는데 티스토리가 구글 측과 애드센스 "협업"을 했다면 별도의 통로를 통해 처리 가능하겠지만, 해결되지 않는다면 티스토리에서 모바일 광고는 한동안 내려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작권 보호안내
무단 전재, 재배포 행위는 금지됩니다. (글을 복사하여 게시금지)
본문의 일부(링크용 문장) 인용은 가능하지만, 출처와 링크(a 태그)를 남기셔야 됩니다.
(웹툴을 이용하고, 스크린샷/녹화하는것은 상관없습니다.)

예외적으로. 저에게 허락받은 경우에는 본문을 전재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본문 공유를 원하신다면 링크 공유를 해주세요

저작권 정책 확인하기
링크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