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CCPA) 설정의 일환으로 7월 1일부터 입찰 요청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대상을 Google 및 그 광고 파트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사용자는 캘리포니아 거주자 방문비율이 거의 없으므로 제한할 필요는 없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은 광고 시청자가 광고를 선택할 수 있는 권리법안입니다.
구글의 맞춤광고가 제한됩니다.
만약 데이터 처리 제한시 맞춤광고가 사라져 클릭률이 줄을수도 있고
문맥광고로 바뀌어 오히려 좋은 광고만 들어올수도 있습니다.
잡블로거라면
- 처리를 제한하지 않음
- 활성 광고 파트너 모두 사용
금융 및 고단가 블로거라면
- 데이터 처리 제한
- 활성 광고 파트너 모두 사용
이렇게 선택하면 될것같습니다.
이는 개인적인 판단으로 각자 알아서 판단해주셔야됩니다.
맞춤광고 제한이 득이될수도 실이될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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